사회공헌활동

> 홍보자료 > 사회공헌활동

오텍그룹,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서 “따뜻한 나눔” 사회공헌활동 전개

[2018.05.11]

- 캐리어에어컨, 오텍오티스파킹시스템 임직원 100명 참가
- 배식봉사, 기획행사, 별도후원 등 지속적 활동으로 지역 사회와 상생


오텍그룹이 정기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캐리어에어컨과 오텍오티스파킹시스템 임직원들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4월 13일부터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서 ‘2018년 정기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기존 캐리어에어컨 광주공장에서 시행하고 있는 임직원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서울 지역으로 확대해 전 임직원에게 사회공헌활동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추진됐다.

방문 기관인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은 캐리어에어컨과 오텍오티스파킹시스템이 소재하고 있는 영등포구에 위치해있으며, 같은 지역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지역 경제 발전 및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선정되었다.

캐리어에어컨과 오텍오티스파킹시스템은 이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총 100여명의 임직원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배식봉사, 행사기획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기업 내 나눔문화 정착을 통해 향후에는 서울 인근 장애인 관련 지자체 및 보치아 행사 등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하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참가 인원 및 봉사 프로그램이 확대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행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광주광역시 하남공단에 생산기지를 두고 있는 만큼, 2012년부터매년 광주지역 사회단체와 연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영유아·장애인 복지시설에 자사 제품을 후원하고, 급식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등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전글   캐리어에어컨, 차의과학대학교 사회공헌 협약식, 장학사업 ‘아름다운 동행’ 에 3천만원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